본문 바로가기
일상

블로그 소개

2020.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린이 우무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저는 올해 초에 입사한 10개월차 직장인이에요! (계약직이라는 사실)

 

작년 6월에 군대를 전역하고나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 외국에서 일을해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외국으로 나갔습니다 대학교4학년과 군대 2년을 마치고 나니 어느덧 20대 중반? 에 와 있다는 사실과 그냥 허무한 마음과 동시에  언젠가는 한번쯤 외국에서 일해보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어요 

 

전역과 동시에 먼저 가보고싶었던 유럽여행을 다녀왔고 한국에와서 본격적으로 워홀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운이좋게  2개국가에서 일을하다가 올해초에 한국에 왔어요  코로나떄문은 아니였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다행인 것 같아욬 ㅋㅋㅋㅋ

 

올해초부터 취준생의 삶을 살다가 3월달부터 회사에 다니고 있는 사회초년생이 되었어요

코로나19로 집밖으로도 잘 못나가고 그러던 중 어딘가 제일상이나 제가 관심있는 것을 기록하고 소통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고  한창 재태크에 관심을 가지며 유튜브나 블로그를 보던 중 저도 도전해 보고싶다는 마음이 생겨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블로그 닉네임은 저의 이름중 한글자와 제가 있는 동네한글자씩 합쳐서 만들었어욬ㅋㅋㅋ 블로그를 만들기전에 엄청 심사숙고하며 고민했었는데 정말 간단하게 만든거 같아요

 

이곳에서는 제가 관심있는 재태크얘기나 일상, 관심있는 제품리뷰 등등  으로 채워나가보려고 합니다.  당장은 어렵더라도 꾸준하게 작성해보려고 해요   블로그주제는 점차점차 선정해 나가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