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엘지엔솔로 핫해진 하이에서 계좌개설하고 비범한 혜택받자😊

2022. 1. 22.
반응형

하이투자증권

안녕하세요 우무입니다:)

핫했던 엘지엔솔 공모주가 끝났는데요 다들 몇주받으셨나요???

저는 KB로 했는데 1주뿐이 못받았습니다ㅜㅜ 

많은 증권사에서 이번 엘지엔솔 청약을 진행했는데요 그중에서 이번에 처음 들어본 증권사가있더라구요 

하이투자증권!! 얼마전에 대신증권을 알고 집앞에 대신증권이 있어서 신기했는데 하이투자증권은 정말 처음 들어봤어요 ㅋㅋㅋㅋㅋ

하이투자증권에서 청약하신분들은 2주 받은 분들도 많다고하니 다음에 청약을 진행할 때 한번 고려해봐야겠어요!!

그래서 하이투자증권을 한번 찾아보다가 오늘부터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비대면신규고객_하이투자증권

 

비범한 혜택이 제일 잘보이네요 ㅋㅋㅋㅋ 이번년도가 임인년 호랑이라 혹시 범(?)일까 잠깐 생각해봤습니다 ㅋㅋㅋ

하이투자증권에서 준비한 비범한 혜택을 하나씩 보도록 할게요!! 

 

○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100년간 0.01%

  • 수수료 혜택 비대면으로 개설 된 최초의 주식 1개 계좌에만 적용됩니다!!
  •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일반 위탁 수수료율이 적용된다고 합니다(100년 후) 

○ 국내주식 선물옵션 3개월 혜택  최대 0.0126540% (상품별, 기간별 상이)

  • 최초의 선물옵션 1개 계좌에만 개설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선물옵션 수수료혜택은 코스피200을 기초자산으로하는 선물옵션 및 주식선물과 코스탁150 선물에 한하여 적용
  • 0.00025104% ~ 0.0126540% 로 상품별로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국내주식 신용융자 계좌개설일부터 1년간 연5.2%

  • 주식을 매수 할 때 일정 증거금을 납부하고 결제일에 부족한 결제자금을 증권사에서 빌려주는 제도
  • 한국은행 기준금리 상승 시 이벤트 금리는 변동될 수 있음
  • 금리 이벤트는 당사 사정으로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신용거래주요내용

 

하이투자증권에서 혜택을 확인하시고 놓치지마세요😊😊

다음에 또 좋은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