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재테크] 하루에 1000원 벌기 앱테크 '바비톡'

2021.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부업에 대해서 찾아보고 하던 중에 어떤 유튜버분을 통해서 몇 가지 하고 있는 앱테크 중에 추천하고 싶은 앱테크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보통 앱 테크라는 것이 예전에 많이 하셨던 캐시 워크나 이런 앱테크가 대부분이었는데요 저도 한때 열심히 걷고 열심히 핸드폰을 흔들어서 걸음 수를 늘려서  열심히 보물상자를 눌렀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아이폰으로 바꾸게되면서 캐시 워크의 위젯을 쓸 수 없어 일일이 앱에 들어가서 누르다 보니 귀찮아서 어느샌가 어플을 지웠던 기억이 있어욬ㅋㅋ 그 뒤로 앱테크에 대해서는 그렇게 관심을 갖고 있지 않았는데 블로그를 재테크에 관한 것을 다루다 보니 저도 공부하게 되고 관련된 사항을 찾던 중 앱테크에 대해서 다루는 유튜버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제가 자주 보는 절약왕 절약용 분도 그렇고 여러분들의 유튜브를 보다가  제가 사용해보면서 괜찮았던 앱테크를 소개해드릴게요

 

 

보통 앱테크면 하루에 몇원 정도라고 알고 계실 텐데요 바비 톡의 경우 하루에 20초 정도의 투자로 하루에 1000원씩 총 5000원을 벌 수 있습니다!! 전혀 복잡한 것도 없고 어려운 부분도 없어서 바로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 달에 받아볼 수 있는 포인트는 총 5000포인트까지이니 한 달에 5000원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인데요 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곳도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CU, GS25, 죠스떡볶이 메가박스 등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로 해당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그럼 포인트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앱스토어 혹은 구글플레이에서 '바비톡'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출처: 바비톡 어플

 

박나래 님이 광고모델이신 것 같아요 다운받아서 들어가시면 박나래님의 모습과 함께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사전에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이 필요한 부분인데요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시면 네이버 아이디로도 인증을 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주세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1분 닥터 시청하기, 부작용 후기'힘내요' 보내기, 의사 프로필 확인하기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홈버튼을 눌러서 확인 가능한 것은 1분 닥터 시청하기 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를 클릭해서 영상을 확인하시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어요!

 

 

2번째 방법은 부작용 후기'힘내요' 보내기입니다. 성형 톡을 눌러서 들어가셔서 위쪽에 있는 부작용을 클릭하셔서  보이시는 해당 페이지에 있는 글 중에 눈물 표시가 있는 이모티콘?을 눌러주시면 힘내요 보내기가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의사 프로필 확인하기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하단에 가장 우측에 위치해있는 의사 병원을 클릭하셔서 많은 원장님 중 아무 선생님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월마다 적립 가능한 포인트는 총 5000포인트(원)이며 정말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하루에 1000포인트씩 총 50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앱테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느 앱테크와 다르게 간단한 방법으로 포인트 적립은 물론 사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해드렸습니다. 저는 받은 5000포인트 중 1300포인트를 초코 \에몽과 바꿔먹었습니닼ㅋㅋㅋㅋ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좀 더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져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