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재테크] GS25 '나만의 냉장고' 출석체크하고 맛있는 것 먹자

2021.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 것 같아요ㅜㅜ 비도 오고 하는 거보니 정말 날씨가 자기 맘대로 인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괜찮은 앱테크를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앱테크는 GS25 어플인 나만의 냉장고라는 어플인데요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이번에 앱테크를 시작하면서 처음 알게 된 어플입니다. 말 그대로 한 달 기간 중 25일만 출석체크를 하면 해당 월에 진행하는 상품을 주는 방식입니다ㅋㅋㅋㅋㅋ 제가 이 어플을 알게 된 것이 2월 중순에 알고 나서 출석체크를 진행하려고 하니 25일이 되지 않는다며 알림이 떴어요ㅋㅋㅋㅋ 그래서 3월부터 꼭 출석체크를 빼먹지 말고 해서 상품?을 받아보자라고 다짐했는데

3월 이벤트에 들어가니 사진과 같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실 수가 있어요  저번 달은 초콜릿을 줬던 것으로 봤는데 3월은 #자일리톨 껌을 한통주는 것 같습니다. 저번 달보다는 뭔가 갑자기 저렴쓰해진 느낌이지만 그래도 매달 상품이 다르고 쏠쏠한? 재미가 있어서 하루에 한 번씩 출석체크할 맛이납니닼ㅋㅋㅋ  

 

 

 

위의 사진과 같이 gs25 나만의 냉장고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들어가면 이렇게 첫 화면이 보이시는 데요 그중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편의점 어플이 있는 것은 알았지만 그렇게 많은 사용을 하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많더라고요 출석체크 말고도 할인하는 상품 그리고 현재 3월이다 보니 화이트데이&신학기 특별기획전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베트도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는 단골매장 혹은 자주 가는 매장을 설정해서 예약주문, GS THE FRESH 예약주문, 행사 전단지, 앱 주문 현관 결제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생각보다 혜택이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저렇게 이벤트 창에서 3월 출석체크를 눌러서 들어오시면 해당 출석체크 이벤트의 사항과 해당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저렇게 달력과 함께 내가 출석체크 한 날이 표시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어요(저는 까먹고 있다가 3일이나 놓쳤어요ㅜㅜ)

남은 시간이 있으니 오늘부터라도 꾸준히 하시면 이번 달 자일리톨을 받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 외로 아까 말씀드렸던 원 플러스 원 혹은 2+1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요 만약 혼자인데 위의 상품들을 구매하였을 경우 나만의 냉장고에 넣어놓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플 이름이 나만의 냉장고인 것 같습니다. 모바일 상의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는 점!!  출석체크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