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헤이버니 삶의질 상승시켜주는 어플(뉴스레터 모아보기)

2023.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갓생살기 혹은 신녀맞이 운동이나 다양한 계획을 세워서 실천하고 계실텐데요

저는 새해를 맞이해서 매일아침 뉴스 &신문보는것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아침마다 출근해서 뉴스레터를 읽고는 하는데 다양한 뉴스레터를 개인메일로 받다보니  메일함이 가득차서

불편하곤했는데  헤이버니라는 어플은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앱 내의 메일함으로 뉴스레터가 발송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UI도보기 편리하고 잘 정리되어있고 몰랐던 뉴스레터들도 맘에들면 한눈에 가입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사용법

헤이버니

 

어플을 깔고 들어가면 네이버 혹은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시면됩니다!

간편하게 본인이 더 자주 사용하시는 것으로 로그인해주시면 편할 것 같아요

 

첫번째로 보이는홈화면 에서는 헤이버니가 추천하는 뉴스레터 혹은 뉴스레터의 카테고리가 있으니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구독하실 수 있어요 아이콘도 귀엽고 생각보다 카테고리가 다양해서 들어가서

보다보면 나도모르게 구독하고 계실겁니다:)

 

 

 

 

두번째 화면은 내가구독한 피드를 모아볼 수 있는 아티클  

저는 읽어보면서 구독을 늘리려고하지만 경제에 관심이 있다보니

디그라는 뉴스레터가 맘에 들어서 구독해봤어요!!  이곳에서 내가 구독한 뉴스레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들의 자유로운 생각을 볼수 있는 피드 항목까지 자유로운 대화도하고 뉴스레터에 대한 생각을 나누기도 하고 읽다보면 의미있는 말씀도 적어놓은 글이 있어 생각보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었네요 

 

 

 

네번째는 뉴스레터 읽다가 맘에 드는 곳은 캡쳐를 하곤 했는데 이젠 그럴필요없이 북마크 기능이 있어 북마크 기능을 활용하면 좋아요  카테고리별로 나눠주기 때문에 일일이 찾을 필요 없다는 점도 편리했어요

 

 

 

마지막은 내프로필과 나의활동 최근 포스트를 몰아볼 수 있습니다. 

출석도장도 받을 수 있으니 꾸준히 참석해서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뉴스레터 구독하는 법

 

 

뉴스레터 구독하는 법은 원하는 뉴스레터의 홈에 들어가면 구독하기 버튼과 지난 뉴스레터를 모아서 볼 수 있어서 구독하기 전 나와 맞는지 한번 볼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또한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메일에 개인메일을 넣는 것이아닌 헤이버니 이메일로 자동으로 들어가있어서

구독버튼만 누르면 된다는 점!!!

 

 

저는 그동안 개인메일로 받아보면서 읽었는데 뉴스레터 폴더를 따로 만들어서 관리했는데 아무래도 메일을 들어가서 확인해야하다보니 번거로운 점이 있었는데 그런 것 없이 어플에서 내가 원하는 분야의 뉴스레터를 한번에 모아서 볼 수 있는점이 제일 편리하더라구요

 

 

새해를 맞이하여 출퇴근하는 지하철이나 틈나는 시간에 지식도 쌓고

다양한 소식도 얻어가는 뉴스레터를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헤이버니 | 세상의 모든 뉴스레터를 편하게 모아보세요!

나에게 딱 맞는 뉴스레터 추천 받고 구독 및 관리까지 한 번에 이용해보세요. 오직 뉴스레터 아티클에만 집중할 수 있는 뉴스레터 맞춤 서비스

www.heybunny.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