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가성비 스퀘어토 첼시부츠 위더로드

2020.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무입니다😊😊

겨울을 맞이해서 첼시부츠를 항상 구매하고 싶었는데 가격적인 측면이나 사이즈 때문에 항상 고민하다가 시기를 놓쳤었는데요

수제화로 구매를 하려다가 첫 구매인 만큼 저렴이
첼시부츠로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무엇보다 제 신발 사이즈가 290인데 보통 신발이 280까지다 보니 사이즈 선택에 있어 매번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ㅠㅠ

그러던 중 찾은 가성비 첼시부츠를 발견했습니다. 무신사스토어를 둘러보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위더로드 라는 브랜드인데요

 

처음 들어봤는데 들어가서 후기 및 사진을 보다 보니 평도 괜찮고 입문용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저의 사이즈가 있다는 게 가장 좋았어요!!
어릴 적부터 발이 크다 보니 항상 콤플렉스였는데
발볼도 넓고 해서 항상 고민이 있었는데
다행히 290 사이즈가 있어서 내심 기뻤습니다

 

제가 고른 것은 스퀘어토 첼시부츠였는데요 
보통 스퀘어토가아닌 라운드로 된 것을 많이 구매하는데 왠지 저는 좀 각진 스퀘어토 느낌이 더 갖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바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3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기쁜마음으롴ㅋㅋ 언박싱!!! 시작해보았슴니다

 

 

 

검은색의 박스 위에 위더로드라는 주황색? 과 감색의 오묘한 색깔로 되어있었어요

발이 커서 그런지 부츠라 그런지 생각보다 박스가 커서 놀랬습니다.

 

 

박스 안에는 신발과 함께 WE THE ROAD의 룩북? 비슷하게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신발의 종류와 판매처들이 적혀있었어요! 

 

 

 

위더로드는 4종류의 신발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 보였는데요 

제가산 부츠부터 더비슈즈, 로퍼, 샌들과같이 다양한 신발 및 구두를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구매한 스퀘어토 첼시부츠가 옆에 모델이 신고 있는 제품으로 보아 현재 가장 핫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봤어욬ㅋㅋ

 

 

제가 구매한 무신사 말고도 꽤 많은 판매처에서 위더로드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쿠팡을 비롯해 위메프 오씨오 등 다양환 곳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드시어 영롱한 첼시부츠가 모습을 드러냈어요

 

 

 

살펴보면 목부분에 쉐잎을 잡아주는 것이 들어가 있었구요

새거라 그런지 반짝반짝했어욬ㅋㅋ
가성비 첼시부츠다보니 아무래도 소가죽이 아닌 합성피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내구성은 그렇게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모양도 그렇고 겉모습도 나쁘지 않았어요

앞모습도 과하지도 않고 적당할 정도의 스퀘어토모양을 유지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발목 뒤편에 신고 벗을 때 유용하게 고리? 가 있어 편했어요

다만 바지를 입으실 때 바지의 재질에 따라 조금 힘없는 바지의 경우 바지 밑단이 저 고리? 부분에 걸리는 경우가 있어서 한 번씩 정리를 해줘야 하더라고요ㅜㅜ

 

바지가 힘 있는 기장이나 전체적으로 긴 기장이 아닌 바지를 입으실 경우는 크게 상관없을 것 같아요!

 

 

 

색깔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새 신발이라 그렇겠지만 그렇게 심한 유광도 아니고 완전한 무광도 아닌 중간의 느낌이어서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사진 찍다 보니 앞에 조금 먼지가 묻은 것을 제외하고는  좋았습니다.

다만 내부에서 약간의 본드 냄새가 나는 것은 있었지만 이 부분은 밖에다가 두었다가 신는다면

크게 문제 될 것 같지는 않았어요

 

 

 

대부분의 첼시부츠가 옆부분이 밴딩 처리가 되어있는데요

늘어날까 봐 걱정을 했었는데 밴딩부분도 짱짱해서 크게 걱정을 안 해도 될 것 같더라구요

정말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딱인 것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모양도 괜찮아요!!

 

 

안에 밑창과 함께 찍어보았어요 아무래도 부츠는 목이 높고 굽이 어느 정도 있다 보니까 지면의 밞을 때 내부의 밑창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위더로드 첼시부츠의 깔창은 푹신푹신해서 크게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더라고요

 

돈을 모아서 수제화나 천연 소가죽으로 된 첼시부츠구매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입문용으로 적당하게 잘 산거 같아요 첼시부츠를 고민 중이시라면 한번쯤 위더로드 첼시부츠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위더로드의 스퀘어토 첼시부츠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