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뉴발란스 530 메탈릭오렌지 사이즈 및 후기

2021.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무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운동화 하나 장만하려구 찾다 보니 요즘 핫한 뉴발란스530 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뉴발란스 신발은 예전 993을 신어봤었는데 그때 착화감을 비롯해서 너무 편했던 기억이 있어서 저한테는 좋은 브랜드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뉴발530은 이미 많이들 구매하시고 착용하고 계신데요 다양한 색상이 있었지만 딱 보자마자 이거다 한 느낌이 든 색이 바로 이 메탈릭오렌지 색이였어요!!

구매는 뉴발란스 공홈을 통해서 구매했어요! 99,000원 정가 주고 구매했습니다


뉴발란스530이 들어있는 박스! 이때가 가장 설레고 좋아요 ㅋㅋㅋ 박스를 열기 전



저는 290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매장에는 290이 없어서 280을 신어봤는데 크게 나왔다고는 하시는데 딱 맞는 느낌이어서 290으로 구매하기로 했어요 참고로 뉴발 993의 경우도 290으로 구매했을 때가 편하게 잘 맞았던 것 같아요

평소 신발은 290~295 정도로 신고 있는데 나이키신발만 5업정도 하고 나머지는 290 사이즈로 보통 신고있는데 뉴발530도 정사이즈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드디어 뉴발란스530 메탈릭오렌지가 모습을 드러냈어요 ㅋㅋㅋㅋ 박스를 열면 처음에 저렇게 감싸져 있는 저 얇은 종이를 벗겨서 짠! 하고 신발이 나올 때 너무 설레는 것 같아요!

색상이 너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스틸그레이나 실버 색상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았는데 이번에 나온 메탈릭오렌지가 저한테 딱인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옆모습과 앞모습입니다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저 앞코 부분이 울더라구요 뽑기운인지 몰라도 매장에서 신었던 신발은 저렇게 앞부분이 울지 않았는데 제가 받아본 것만 저렇게 앞이 울더라고요 그 부분을 제외하면 나머지는 만족합니다

디테일


에어 매쉬 소재의 운동화이다  보니까 위의 사진처럼 통풍이 아주 잘 될 것 같더라구요!!!!!

지금 같은 날씨에 신기에 딱 인 것 같아요
늦가을까지는 신기에 적합하지 않을까 싶어요:)



앞코와 옆에 뉴발마크인 N로고도 너무 괜찮게 잘 나온 것 같아요 특히 앞에 있는 N마크가 포인트! ㅋㅋㅋ

뉴발하면 착화감도 빠질 수 없는데 신고 활동해봤는데 역시 너무 편하고 가벼워서 아무렇게 막 신기에도 딱 좋고 코디도 어렵지 않은 것 같아서 오버핏이나 여름에 셋업이랑 매치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오렌지 색상이 튀지도 않고 포인트 주기 좋은 색상인 것 같아요 고민 말고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