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씨게이트 외장하드 1TB 내돈내산 후기

2021.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무입니다. :)

작년부터 회사에서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서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요

 

회사에서 사용중인 파일이나 자료를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용량이 크다 보니 항상 이메일을 사용하고는 했는데

점차 용량이커지다보니 외장하드의 필요성을 느꼈어요 ㅋㅋㅋㅋㅋ

 

계속 미루다가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씨게이트 외장하드 New BACKUP PLUS SLIM 1TB

 

출처: 다나와 

 

가격비교는 다나와를 통해 가장 평이 좋은 씨게이트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1TB, 2TB 와 고민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1TB만 해도 괜찮다고 해서  1TB로 겟~

 

 

택배는 언제나 설레고 좋은 것ㅋㅋㅋㅋㅋ

사은품?으로 파우치도 같이 증정해줘서 좋았어요 조금 저렴한 곳을 보니 파우치도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구매한 외장하드 색과 같은 파우치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언박싱

구성품

 

외장하드는 뽁뽁이로 잘 감싸서 왔어요 구성품은 외장하드와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사용설명서, 외장하드, 숨겨진 케이블ㅋㅋ

 

외장하드 본품과 각종 설명서가 있었어요~~ 

 

 

가장중요한 외장하드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로 선택했는데 이외에도 블랙, 실버, 블루, 레드 등 총 5가지 색이 존재합니다!

블랙은 너무 무난한 것 같아서 스페이스 그레이로 선택했는데 너무 밝지도 않고 괜찮은 것 같아요!!(스페이스 그레이 추천!!)

 

 

 

외장하드의 소재가 플라스틱이라 가볍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쓰기에 부담없었어요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라 그런지 메탈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파우치와 색깔도 찰떡입니다 뭔가 영롱한 느낌까지 있어요  맥과 윈도우 동시 호환이 가능하다 보니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이 부분에 있어서는 굉장히 실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에 연결해서 보니 넉넉한 용량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씨게이트 외장하드의 최대 장점은 2년 동안 1회 무상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물론 그럴 일이 없어야겠지만 혹시 모르니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다는 점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하나의 장점은 자료를 보호하기 위해 씨게이트만의 Toolkit시스템이 있습니다컴퓨터에 연결해서 보면 폴더 안에 Toolkit이라는 파일이 있는데요 특정 파일을 백업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외장하드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씨게이트 New Backup Plus Slim  외장하드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